신규 가입하면서, 번호이동하면서 유심 비용을 추가로 내야하는 것 방지했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불이익이 발생되기도 하십니다 이로 인한 소비패턴이 충동적이라는 점을 이해하시고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폰테크 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폰테크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총으로 사람을 쏴서 죽였으니 총기 제작업체에게 책임이 있다라는 것과 같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여기서 일부러 않해주는것인가? 팀장을 바꿔달라고 했어야 하나라는 생각에 한번더 폰테크 전화연결을 했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게 다시 쓸수 있는것이 "유심재활용"이라는 단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 "가짜뉴스로 인격살인 하며 돈벌이 하는 사람들은 사라져야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